A CONDUCTIVE CARBON POWDER, A METHOD FOR THE MANUFACTURING THEREOF AND USE THEREOF

Abstract

본 발명은 본질적으로 리그닌으로부터 유래한 전도성 탄소 분말, 이의 제조 방법 및 이의 용도에 관한 것이다. 상기 분말은 전기 전도성 탄소 중간 생성물로부터 유래할 수 있고, 결국 본질적으로 리그닌으로부터 유래한다. 또한, 이의 용도 및 상기 탄소 분말을 포함하는 조성물이 개시된다. 추가적으로 본질적으로 리그닌으로부터 유래한 전기 전도성 탄소 중간 생성물을 또한 포함하는 상기 전도성 탄소 분말 제조 방법이 상기 조성물 제조 방법과 함께 개시된다.